디그리 /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탄원타크라3차 카페

2020. 5. 25. 11:43카테고리 없음

"반월공단 오아시스" 카페디그리 2호점, 스페셜티 커피 & 생과일 주스

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탄원타크라3차 카페

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탄원타크라3차빌딩에 있는 카페 degree 바닐라 라떼

궁금하면 요기

[안산 공단 카페] 디그리 2nd : degree 2nd

안산 공단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디그리 같은 건물 내에 디그리가 2갠데 나는 더 최근에 생긴 ㅅ..쎄컨드로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디그리세컨드 라고 읽는거 맞디..? 일욜 휴무고 월-금 새벽 7시 ~ 오후 8시까지 토욜 오전...

조뱅이의 끄 적 끄 적

안산카페 디그리

오랜만에 카페 포스팅~ 저 카페만 다니는게 아닌뎅 밥집도 다니는데 밥집에서는 정신없이 먹느냐구... 매번 카페 포스팅만 한다능... 오늘은 오빠랑 저번부터 가보고싶었던 디그리 방문방뮨!!!!! 커피랑 샌드위치랑...

We are a happy family.

[안산카페추천] 화이트톤 넓은카페 디그리커피2호점

오늘은 친구가 공단에서 일하는데 공단에서 유명한 카페! 유명해서 2호점이나 했다하구 저희 집에서 가까워서 한번 다녀왔죠. 안산역 반대편에서 98번버스타고 5분도 안걸려서 온것같아요. 밖에서부터 전체를 볼 수있게...

Just enjoy it

[안산 공단 카페] 디그리 2nd : degree 2nd

안산 공단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디그리 같은 건물 내에 디그리가 2갠데 나는 더 최근에 생긴 ㅅ..쎄컨드로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디그리세컨드 라고 읽는거 맞디..? 일욜 휴무고 월-금 새벽 7시 ~ 오후 8시까지 토욜 오전...

조뱅이의 끄 적 끄 적

안산카페 디그리

오랜만에 카페 포스팅~ 저 카페만 다니는게 아닌뎅 밥집도 다니는데 밥집에서는 정신없이 먹느냐구... 매번 카페 포스팅만 한다능... 오늘은 오빠랑 저번부터 가보고싶었던 디그리 방문방뮨!!!!! 커피랑 샌드위치랑...

We are a happy family.

[안산카페추천] 화이트톤 넓은카페 디그리커피2호점

오늘은 친구가 공단에서 일하는데 공단에서 유명한 카페! 유명해서 2호점이나 했다하구 저희 집에서 가까워서 한번 다녀왔죠. 안산역 반대편에서 98번버스타고 5분도 안걸려서 온것같아요. 밖에서부터 전체를 볼 수있게...

Just enjoy i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