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어세상 / 초복 몸보신 용인기흥구 장어세상에서 몸보신~

2020. 5. 16. 11:59카테고리 없음

초복 몸보신 용인기흥구 장어세상에서 몸보신~

초복 몸보신 용인기흥구 장어세상에서 몸보신~ 얼마전 초복이었죠~ 나이먹고 결혼까지하니 초복 중복 말복 왜이렇게 챙기게 되는지.. 이제 정말 늙엇나봐요 ㅜㅜ 내몸은 내가 챙긴닷!! 그럼뭐해.. 장어먹으면서 술을...

♥ 혀니의 행복이야기

[용인 기흥] 장어세상에서 몸보신 하고 왔어요 ♬

이웃님들, 굿모닝~♡ 활기차게 하루 시작하셨나요? 전 오늘 화이팅 넘쳐 흘러요 ㅋㅋㅋㅋㅋ 왜냐믄... 어제 저녁에 장어로 몸보신 했거든요 아침에 일어나니 얼굴에 기름이 좔좔~ ㅋㅋㅋㅋㅋ 역쉬 보양식으로는 장어가...

우갬의 소소한 일상이야기

장어세상 : 민물장어구이

의도하진 않았지만... 어찌보니 요즘 외식은 장어만 먹게 된다.ㅋㅋ 가족들이 다들 몸이 허해서 힘 내자고 먹으러 간 장어 :) 아빠가 지난번에 맛있는 장어집을 찾았다며 방문한 상하동 '장어세상'! 기본찬 :) 묵은지, 깻잎...

깨미의 다락방

용인 민물장어구이 상하동 장어세상~ 합리적인 가격의 숨겨진 맛집인듯!

여름철 보양식에 장어구이도 포함이 되는지 모르지만... 집에갔을때~! 누나가 장어를 먹으러가자고!! 근데 때마침 말복 전날~~ 며칠전에 엄마가 장어가 드시고 싶다고 했다고 내가 집에 오면 같이 장어먹으러 가자고 내가...

멘탈붕괴!! 멘붕멘붕

[용인 기흥] 장어세상에서 몸보신 하고 왔어요 ♬

이웃님들, 굿모닝~♡ 활기차게 하루 시작하셨나요? 전 오늘 화이팅 넘쳐 흘러요 ㅋㅋㅋㅋㅋ 왜냐믄... 어제 저녁에 장어로 몸보신 했거든요 아침에 일어나니 얼굴에 기름이 좔좔~ ㅋㅋㅋㅋㅋ 역쉬 보양식으로는 장어가...

우갬의 소소한 일상이야기

장어세상 : 민물장어구이

의도하진 않았지만... 어찌보니 요즘 외식은 장어만 먹게 된다.ㅋㅋ 가족들이 다들 몸이 허해서 힘 내자고 먹으러 간 장어 :) 아빠가 지난번에 맛있는 장어집을 찾았다며 방문한 상하동 '장어세상'! 기본찬 :) 묵은지, 깻잎...

깨미의 다락방

용인 민물장어구이 상하동 장어세상~ 합리적인 가격의 숨겨진 맛집인듯!

여름철 보양식에 장어구이도 포함이 되는지 모르지만... 집에갔을때~! 누나가 장어를 먹으러가자고!! 근데 때마침 말복 전날~~ 며칠전에 엄마가 장어가 드시고 싶다고 했다고 내가 집에 오면 같이 장어먹으러 가자고 내가...

멘탈붕괴!! 멘붕멘붕